에어메이드 무선 물걸레청소기 구매 안내

바닥문화에 특화된 대한민국의 특성에 맞게 개발된 완전히 다른 방식의 물걸레 청소기 안내와 구매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1

에어메이드 무선 물걸레청소기

기존 물걸레 청소기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고 기본적인 청소성능을 극대화해 더 편리하게, 더 깨끗하게, 더 빠르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1

에어메이드 물걸레청소기(https://youtu.be/ZudocgnSIqM?si=dtTFBEUhcgMHqh9K)

1

강한 마찰력과 앞뒤 서로 다른 방향으로 강한 회전을 하는 국내최초의 ‘글라이드 기술’로 사용할 때, 따로 힘을 주지 않아도 잔여물 없는 물걸레청소가 가능합니다. 일반/강화 마루바닥을 포함하여 아이나 애완견을 위해 깔아 놓은 매트까지 모두 손상 없이 물걸레청소도 가능한 부분이며, 찌든 때 제거에 놀라울 정도로 그 성능을 발휘합니다.

출처 에어메이드 홈페이지

1

이전 시장에 나와있는 물걸레 청소기들과는 다르게 단 한번의 움직임으로 빈틈없이 물걸레질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국내최초 ‘트윈브러시 기술’로 앞쪽에는 물걸레로 찌든 때까지 깨끗하게 청소함과 동시에, 뒤쪽에는 마른걸레가 장착되어 있어 남은 물기까지 최소화 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에어메이드 홈페이지

1

앞쪽 브러시로 흠입한 오염물질은 헤드에 부착된 오물 스크래쳐를 통해 오수통으로 걸러 들어가는 원리로 걸레에는 오물이 남지 않아 언제나 깨끗한 걸레로 청소가 가능합니다.

1




1

배터리용량

2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40분 연속 작동하여 여유있게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 알림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어 배터리 상태, 물걸레 청소기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에어메이드 홈페이지

1

글라이드S의 내부 급수 방식 

브러시로 직접 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브러시가 골고루 젖어 바닥 물걸레질에 효과적입니다. 원하는 만큼 물을 공급하여 브러시의 물기조절이 원활하게 가능합니다.

출처 에어메이드 홈페이지

1

400ml 대용량 물통으로 청소 시 물 부족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1

청소 후에는 전용 세탁망에 브러시를 넣어 세탁기로 간편하게 세척하세요.

1

1

에어메이드 무선 물걸레청소기 구매 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