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무선헤드폰 WH-1000XM5 구매 안내

매혹적인 디자인, 완벽한 노이즈 캔슬링, 감미로운 사운드를 자랑하는 무선헤드폰 안내와 구매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1

소니 무선헤드폰 WH-1000XM5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오디오 품질로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을 적용했고, 신형 드라이버와 고성능 부품을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1

소니 무선헤드폰(https://youtu.be/paZmc09793o?si=M8Kd4SR3uhjIX8PX)

1

WH-1000XM5는 디자인 변경과 함께 착용감도 개선했습니다. 새롭게 개발한 소프트 핏 레더 소재에 더욱 얇고 가벼워진 헤드밴드를 적용하여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장시간 착용에도 부드럽게 귀를 감싸주는 탁월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무소음 슬라이더로 헤드폰 길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소니 홈페이지

1




1

사용자의 환경 및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 및 완성도 높은 음향 설계를 통해 탁월한 음질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1

Hi-Res Wireless 

원음에 가까운 고해상도 무선 전송 

1

LDAC 지원 

기존 블루투스 코덱(SBC) 대비 3배 더 많은 전송량 

1

고음질 업스케일링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음원을 실시간으로 업그레이드

출처 소니 홈페이지

1

빔포밍 마이크 4개와 AI 머신 러닝을 통해 5억 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을 분석해 개발된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한 소니의 정밀한 음성 픽업 기술을 통해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1

20 레벨 주변 사운드 제어 소음 감소

Sony | 헤드폰 Connect APP를 사용하면 주변 소음 수준에 따라 주변 사운드 모드 또는 소음 감소 솔루션을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 개의 주변 사운드 레벨을 사용자 정의하여 쉽고 효율적인 노이즈 감소 경험을 제공합니다.

 

1

다지점 연결, 빠른 전환

WH-1000XM5 헤드셋은 동시에 두 개의 Bluetooth 장치에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지만 장치를 전환해야 할 때 일시 중지하고 부드러운 전환을 위해 다른 장치를 재생하면됩니다. 통화가 오면 헤드셋은 수신 장치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통화가 끝나면 쉽고 편안하게 원래 장치로 다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1

벗지 않고 편안하게 대화하다 

별도의 동작 필요 없이 대화 시작 시 목소리를 감지하여 음악이 자동으로 일시 정지 됩니다.

1

배터리 수명

급속 충전으로 최대 30시간의 재생이 가능합니다.(3분 충전으로 3시간 재생)

 

1

1

소니 무선헤드폰 구매 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