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랑데 통돌이세탁기 구매 안내

아래의 회전판이 회전하며 물살도 같이 회오리처럼 돌아가면서 세탁하는 통돌이세탁기 안내와 구매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1

통돌이 세탁기 특징

통을 빠르게 회전시켜 빨래감끼리 비벼지며 세탁되는 방식입니다. 드럼세탁기 보다 물앙이 많이 들어가는 만큼 많은 용량의 빨래를 한 번에 세탁할 수 있으며 세척력도 강합니다. 강한 회전력 때문에 못감이 뒤엉켜서 나온다는 담점이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여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1

삼성전자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

삼성 세탁기만의 버블 기술이 적용된 버블폭포는 삼성의 특허 ‘버블키트’가 물과 세제, 공기를 섞어 풍부한 거품을 만들고 12개의 입체 날개가 강력한 물살로 세척해주는 기능입니다.

1

그랑데 세탁기(https://youtu.be/8RgVlLmooQc?si=6ppVp1y62Y_e1c4Y)

제품안내 영상으로 현재는 최신 기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

버블키트에서 만들어진 거품은 물에만 녹인 세제보다 흡수되는 속도가 약 2.5배 빠르게 침투합니다. 버블폭포는 찌든 때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세탁으로 옷감케어 성능이 향상됩니다. 또 세탁 시간이 ‘표준세탁’ 대비 약 21분 짧아져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고, 사용되는 물도 줄여줍니다.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1




1

듀얼 DD 모터가 물살을 회전시키며 빠르고 강력하게 세탁물을 세척하는 ‘입체돌풍세탁’으로 세탁력을 극대화하고, 강력 물살인 ‘제트샷’을 분사해 헹굼 시간도 줄여줍니다. 핵심 부품인 듀얼 DD 모터는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고장이 나면 무상으로 부품 수리나 교체를 해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1

찌든때불림 

옷감을 세제 물에 약10분 동안 볼림 와인, 커피, 화장품 같은 각종 오염,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1

 늦은밤에도 조용한 4중 진동 저감장치가 설치되어 있으며, 도어는 부드럽게 닫히는 안전한 소프트도어 입니다. 

1

 전용세제 없이 무제제 통세척으로 세탁조의 위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싱스를 통해 데님, 타월, 불림세탁, 탈수단독, 색깔옷, 소프트버블 등 6가지 코스를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그랑데 통버블’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19∙18∙16∙14∙13∙10kg 등 다양한 용량이 있습니다.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1

1

삼성 그랑데 통돌이세탁기 구매 하기

1